기사 메일전송
한국 서울에서 Node Capital 밋업 열린다, 한중 정상 회담 개최 - 한국 서울에서 Node Capital 밋업 열린다, 한중 정상 회담 개최
  • 기사등록 2018-12-17 00:30:20
기사수정





ChainUP, Node Capital, NodePlus가 Coinin,Foundation X, Hicoin, Bikicoin,DACC, KEX,MTN, 금색재경(金色财经)과 연합하여 12월17일부터 18일기간 한국 서울에서 Node Capital 밋업, 한국 기업 방문, 한중 정상 회담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주최자 중 하나인 Node Capital는 프로젝트 투자 및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의주요 노드를 연결하고, 산업 자원을 통합하여 생태계를 구축, 블록체인 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주최자 ChainUP, Node Capital, NodePlus는 12월17일 한국의 주요 투자 기관, 인큐베이터 및 거래소를방문하는 행사를준비하였다. 


17일에 한국 유명한 투자 기관및인큐베이터Nexus One, 한국 No.1 투자기관및인큐베이터Hashed, 한국 No.2 투자기관및인큐베이터BlockWater, 한국 유명한 투자기관및인큐베이터BlockCrafter를 순서대로 방문할 예정이다. 


이후 18일 Bithumb과 한국의 유명한 투자 기관 및 인큐베이터 FoundationX를 방문할 계획이다. 


19일에는 Coinplug와 Yellow Digital Mobile을 방문하여 한국 시장을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12월18일 오후에 FoundationX에서 Node Capital 밋업과 한 중 정상회담를 개최할 것이며 50개 이상의 투자 기관과 인큐베이터, 8개 이상의 거래소, 10개 이상의 커뮤니티, 10개 이상의 유명한 미디어 및 유명한 KOL들이행사에 참여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이슈를토론하고 한 중의블록체인산업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할 것이다.


이날 Node Capital 두준(杜均), BlockWater의파트너Issac, FoundationX의 파트 오권, 넥서스원의CEO 성구, Tansuo Capital의CEO인 취밍(曲鸣)은한중의주요투자기관을대표하여 멋진대화를진행할예정이며후오비 한국, Bitforex 거래소,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 ChainUP 및 디지털 미디어 퍼블 체인DACC도 블록체인업계의최신동향과프로젝트가베어시장에서살아남을수있는노하우에관하여얘기를 나눌것이다.

 

한중 블록체인 미디어 Coinin은 이번 행사를 비디오 및 사진 촬영으로 보도할 계획이다. 


한 중팀으로 구성된 Coinin은 한중 블록체인커뮤니티 및 업계 자원을 통합하여 심도깊은 인큐베이션 및 원스톱 운영업무에 전념하고 있다.

 

다가오는 밋업과 한국의 주요 블록체인기관 방문행사에 더 많은 업계 종사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3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