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6 23:00:01
기사수정


BTG 창업자 "새로운 BTC 하드포크 프로젝트 준비"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비트코인골드(BTG, 시가총액 21위) 공동 창업자이자 비트코인 초기 투자자 잭 랴오(廖翔)가 "가까운 시일 내로 새로운 BTC 하드포크 프로젝트를 준비할 것"이라며 "BCH와 다른 노선을 선택해 BCH와 경쟁할 계획이다. 트랜잭션 용량 확대, 처리 시간 단축, 저렴한 수수료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잭 랴오는 최근 본인의 SNS를 통해 "향후 1개월 내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BTG를 매도해 BTC로 바꿀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에 BTG 팀이 가치 폭락을 일으키는 대량 매각은 없을 것이라며 논란을 일축한 바 있다.


비트코인닷컴, BCH '기프트카드' 서비스 출시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닷컴이 비트코인캐시(BCH)를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형식의 서비스를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BCH 수량과 만료일 정보가 기재된 인쇄물을 통해 서비스 이용자가 타인에게 BCH를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만약 해당 만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을 시 해당 금액은 다시 원래 소유주에게 반환된다는 게 비트코인닷컴의 설명이다.


BTG "팀 보유량 매각 안한다...가치 폭락 없을 것"

비트코인골드(BTG, 시가총액 21위)가 공식 채널을 통해 "BTG 팀은 탈중앙화된 조직이며, 팀의 BTG 보유량 매각은 CEO 개인이 결정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다"라며 최근 BTG 공동 창업자 잭 랴오(廖翔)가 '향후 1개월 내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BTG를 매도할 계획'이라는 발언 진화에 나섰다. BTG 측은 또한 "잭 랴오는 자문 형식으로 계속해서 BTG에 공헌할 예정이다. BTG 팀은 엄격한 재무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가치 폭락을 일으키는 대량 매각 행위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6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