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1 08:10:01
기사수정



이더리움 월드 뉴스에 따르면,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기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OTC(Over The Counter)거래소를 개설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요 금융 뉴스 방송사인 체다(Cheddar)에 따르면, 새로운 OTC 데스크를 열 필요가 있다는 것은 기관 투자자와 고객들의 요구에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OTC 데스크는 고객용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하기 위해 코인베이스의 커스터디 서비스와 통합됩니다.

코인베이스는 체다 및 코인베이스의 영업 책임자인 크리스틴 샌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OTC 데스크의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기관들이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진입로로 OTC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OTC 사업을 우리의 거래소 사업에 보완하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이 우리의 거래소와 OTC 사업을 실제로 이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대리인일 뿐이며, 지연된 정산과 같은 것들을 제공하고 잠재적으로 그것을 우리의 커스터디 솔루션과 통합하기 위해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출시 시기와 관련해 그녀는 코인베이스가 고객의 요구에 반응했을 뿐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시 시점이 기회 주의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반응하고 있었을뿐입니다.

코인베이스는 Circle, ItBit, Kenetic Capital, Genesis Trade, SFOX 등과 같은 OTC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거래소들의 목록에 합류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2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