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7 09:10:01
기사수정



리플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와 Santander를 포함한 일부 고객에게 xCurrent의 새로운 버전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4.0 버전은 금융 대기업들에게 XRP를 이용하여 속도와 유동성을 향상시킨 XRP를 사용하는 국경 간 결제 솔루션인 xRapid에 연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회사들이 실제로 그것을 사용할까요?

리플은 고객들에게 9월부터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회사의 대변인은 코인데스크에게 지금까지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통합 기능을 활용하는 것을 선택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Banco Santanders의 통신 매니저에 따르면, 현재 이 회사는 모바일 결제 앱인 One Pay FX를 위해 xCurrent를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Santander는 xRapid 또는 XRP가 아닌 xCurrent만 사용합니다. 그리고 은행은 지금까지 업그레이드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Santander는 One Pay FX의 모든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리플은 10월에 공식적으로 xRapid를 출시했고 머큐리FX(MercuryFX), 쿠알릭스(Cuallix), 카탈리스트 코퍼레이트 페더럴 크레딧 유니온(Catalyst Corporate Federal Credit Union)이 상업적인 지불에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애쉬쉬 빌라(Asheesh Birla) 제품의 수석 부사장은 리플이 이미 비용을 절감하고 결제 시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고객들로부터의 피드백은 xRapid를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하면서 설정 시간도 단축하고 있습니다.

리플은 또한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렉스, Coins.ph 및 비트소와 제휴했는데, 이 거래소는 xRapid를 사용하여 미국과 필리핀, 미국과 멕시코 간의 국경을 넘나드는 결제를 증대했습니다.

6월, 리플 사의 최고 경영자인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12개”개의 은행이 2019년 말까지 xRapid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XRP의 효용성을 향상시켜 주는 일을 하면서, 우리는 에코시스템이 성장하고 더 건강해지는 것을 계속 보게 될 것입니다. 올해 말까지 저는 주요 은행들이 올해 말까지 xRapid를 유동성 도구로 사용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년 말까지 저는 우리가 수십 개의 규모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6월에 Western Union은 xRapid의 조종사가 회사의 시간이나 돈을 절약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리플은 그 결과는 소규모의 금융 기관과 창업자들이 처음에는 이 기술로 상당한 비용 절감을 달성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