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08:10:02
기사수정



비트코인은 암호화폐가 5년 만에 최악의 주간 손실로 치닫으면서 오늘 또 다시 폭락에 직면했습니다.

룩셈부르크의 비트코인 거래소 비트스탬프 데이터에 따르면, 오늘날 비트코인은 3,474.73달러로 2017년 9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급격한 하락은 비트코인이 가격이 거의 45% 하락한 2013년 4월 이후 최대의 주간 하락을 기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락은 지난 주 33% 하락한 암호화폐에 대한 일련의 타격 중 가장 최근의 것으로, 올해까지 가치는 75퍼센트 폭락했습니다.

비트코인은 현재 암호화폐에 대한 가치의 급상승에 따라 지난해 최고치인 19,666달러보다 82% 낮은 수준입니다.

경쟁사 리플 또한 급격한 감소를 보였으며 최고치보다 약 90% 낮습니다.

비트코인의 급락 현상은 비트코인 캐시가 경쟁적인 두 개의 암호화폐로 분리된 직후에 발생합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크라켄은 새로운 화폐 중 하나에 대해 우려를 제기하며 이를 “극도로 위험한 투자”라고 묘사했습니다.

비트코인은 변동성이 큰 통화로 알려져 있고, 하락은 10월의 안정기에 이은 것입니다.

이달 초 미국증권거래위원회는 디지털 통화 제공자들 사이의 부정행위와 사기에 대한 단속의 일환으로 두 개의 암호화폐 회사와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비트코인도 지난해 암호화폐가 크게 오른 것이 시장조작의 결과인지 여부에 대한 감독당국의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블룸버그의 보도에 따르면 조사관들은 비트코인 거래자들이 가격을 불법적으로 왜곡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폐를 사용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규제 기관들은 또한 암호화폐에 대한 단속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크리스토퍼 울러드 금융 감독 당국의 전무 이사는 “금융범죄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재무부는 불법 행위를 위한 암호화폐의 사용에 대해 전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대응 중 하나를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