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07:10:01
기사수정




빌 올더(Bill Allder)는 최근 EEA (Enterprise Ethereum Alliance) 의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 및 영업 관리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그의 역할은 EEA의 전세계 발자취를 높이고 글로벌 회원 증강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회사에서의 그의 직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올 더는 EEA가 더 확장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빌 올더는 EEA에 보다 나은 사업 개발 전략 및 영업 전략을 도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0년 이상의 경험과 업계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제휴 판매를 위한 그의 실적은 모범적입니다. 그의 존재는 전 세계 EEA 회원을 확대하고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의 전문성에는 영업 전략, 마케팅, 이벤트 및 협회 관리에 대한 멤버십이 포함됩니다. EEA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미국 지리 정보 인텔리전스 재단 (USGIF)의 이사로 일하면서 기존 시장의 성장을 도왔으며보다 강력한 회원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Certified Association Executive (CAE)가 되기 전에 버지니아 공대에서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더리움 기업연합 (EEA)은 대기업, 신생 기업 및 학계를 공통 플랫폼에 연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오픈 소스 블록체인 이니셔티브 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9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