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0 13:40:01
기사수정




99EX MEETUP SEOUL, 국내 첫 밋업 성료..SwissBorg,AIPoker,CopyFun 로드쇼 진행 


한국 시장을 거점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릴 99EX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Dong Wang 대표는 공식 스피치를 통해 “AIPoker는 기존 블록체인에 직면한 유비쿼터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며 “디지털 통화 사용자의 규모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기존 통화 시스템 사용자를 디지털 통화 자산 소유자로 변모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99EX 밋업을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의 개발과 프로젝트 양성에 대한 업계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이처럼 블록체인 생태계의 실용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지속적인 등장은 새로운 기회에 대한 도전과 진보를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암호화폐 거래소 99EX와 OKEx의 공동 주최로 진행된 ‘99EX MEETUP SEOUL’의 파트너 미디어사 TVCC는 이번 밋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밋업을 통해 99EX는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진출계획과 전 세계의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업과의 다각적 협력으로 사용자 위주 거래소를 만들기 위한 전략적인 레이아웃을 발표했다.


99EX는 중국계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OKEx의 최초 오픈 거래소 중 하나다. OKEx의 사용자 시스템 공유와 지갑 자산 연동 등 OKEx의 메인넷에서 마케팅 및 거래를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잠재적 유저들을 이미 확보해 놓은 상태다. 또한, OKEx와의 트랜잭션 보안 기술 계약으로 거래소 이용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밋업에는 AIPoker, SwissBorg, CopyFun, FST Network, TUBI, Sinoc, Cupid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우수 프로젝트의 로드쇼와 글로벌 투자 기관 및 국내외 블록체인 전문가를 초청한 패널토론을 진행하여 업계의 다양한 이슈를 논의했다. 


국내 시장에 새롭게 출범하는 99EX의 취재 열기 또한 뜨거웠다. 한중 최초 블록체인 미디어 Coinin,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TVCC, BLOCKTIMES TV 등 중국과 한국의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의 대거 참가로 현장 분위기를 담은 뉴스를 다양한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99EX 공동창업자 Elfy Chen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 시장이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러한 흐름이 계속되리라 생각하지 않는다”며 “암호화폐 생태계 발전을 위해 거래소는 계속 필요하다. 한국 시장에서의 시작은 암호화폐로 거래되겠지만, 이후에는 법정화폐로 거래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