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록체인 소년소녀 여행기" 제 2탄 4박5일 여정 성공적 마무리... 2일차 블록패치, futureplay, 머니넷 등 방문 - "블록체인 소년소녀 여행기" 제 2탄 4박5일 여정 성공적 마무리... 2일차 블록…
  • 기사등록 2018-12-06 10:06:29
기사수정





MChain이 주관하고 CoinBirds(fengniaocaijing)와 한중 블록체인 마케팅 업체 Dalro (달로 마케팅)가 주최한 “블록체인 소년소녀 여행기 제 2탄”의 4박5일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활동은“M Chain、99EX거래소、CBIT프로젝트、ProtonChain、Dalro (달로 마케팅)、Coinbirds (fengniaocaijing)、DATA LINK BASE” 7개의 업체가 한국의 “투자기관 Block Water, Foundation X, FuturePlay, 종합 블록체인 기업 Chain Partners, 블록체인 마케팅 회사 Block Patch, 프로젝트 Temco, Walton Chain, 거래소 Probit”을 방문하여 한국 블록체인 현직자들로부터 한국 블록체인 산업의 현황과 비전에 대해 듣고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Coinbirds&Dalro는“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을 2일차 오전에 한국 마케팅 회사인 Block Patch를 방문했다.


Block Patch의CEO인 Daniel.Kim은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공유를 했고 한국 시장 운영의 특수성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리고 프로젝트들에게 한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조언을 했줬다. 그리고 한국과 중국이 블록체인 산업에서 더 많은 협력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 후,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커뮤니티Moneynet (머니넷)을 방문했다.


 Moneynet은 한국 최대 커뮤니티 플랫폼 중 하나이다. 현재 사용자 수는 수 십만명에 달하고, 하루 이용자수는 200만명에 달한다. 현재 독립적인 Closed-Loop 생태계 서비스 시스템을 만들었고, 플랫폼 고유의 IMC화폐를 발행했다. Moneynet플랫폼에서 사용자는 메시지, 기사 업로드등과 댓글, 좋아요, 추천수에 따라 IMC화폐를 얻을 수 있다.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머니넷과 중국 프로젝트가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후에 Coinbirds&Dalro은“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투자 회사 FuturePlay、FoundationX을 방문했다. 





FuturePlay는 국내외 성공적인 Exit 경험을 가진 창업가들이 설립한 테크 스타트업을 양성하는 컴퍼니 빌더이다. 


다른 초기기업 전문 투자회사와 달리 High-Tech 기술을 가진 회사를 양성하고 투자한다. 그리고 초기 투자 뿐만아니라 공동 창업자처럼 지원을 한다. 





그리고 자체 연구개발팀을 통해 포트폴리오사들의 발명 아이디어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데 집중하고 있다. 


FoundationX는 FuturePlay가 설립한 블록체인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이다. 


블록체인 기술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 토큰발행 이벤트(TGE: Token Generation Event) 자문 및 지원, 블록체인 기반 제품 및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의 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실제로 가치를 만드는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과 이를 개발할 스타트업을 집중 육성한다.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FoundationX & FuturePlay가 프로젝트를 바라보는 시선과 기준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고, 현재 한국 블록체인 시장과 중국 블록체인 시장의 현황과 비전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일정으로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 Temco 프로젝트에 방문했다. Temco는 비트코인 자금을 조달한 최초의 공급망 프로젝트로 불록체인 공급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여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사용함으로써 보다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Temco는 RSK 공용 체인을 기반으로하며 처리(gas) 수수료가 낮고 안전성이 높으며 ICO가 3 회 성공했다. Temco의 공급망은 예술 수집품, 명품, 고급 가구 영역 등에서 사용된다. 그리고 “블록체인 소년소녀단”은RSK의 공동 창립자인 칼만이 RSK에 대한 기본 개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향후 Temco와 RSK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