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인,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핀테크 서비스 제공 - 라인,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핀테크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18-12-07 07:30:01
기사수정




라인은 사용자들이 실생활에 접목할  있는 쉽고 편리한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왔다고 6일 밝혔다.


2014 12 라인 메신저  상에서 모바일 송금과 결제를 이용할  있는 라인 페이를 출시하여 지금까지 4,000 명의 사용자를 유치했다. 


라인 페이의 연간 글로벌 거래량은 4,500  이상에 달한다.

 

2018 1월에는 라인 파이낸셜 주식회사(LINE Financial Corporation) 설립, 메신저 내에서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할  있는 라인 보험, AI 챗봇을 활용한 테마 투자 서비스인 라인 스마트 투자, 개인 자산 관리 서비스인 라인 가계부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라인 뱅크와 개인 신용평가  대출 서비스인 라인 크레딧 서비스를 신규 공개했다. 라인은 메신저 플랫폼 상에서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있는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를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라인 이데자와 다케시 대표이사(CEO) 라인은 아시아를 비롯한 다양한 국가의 잠재적인 핀테크 서비스 관련 수요를 충족시킬  있는 개발 기술과 서비스 역량, 운영 경험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은행, 보험, 투자  금융 서비스에 관한 진입 장벽을 낮춤과 동시에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있는 핀테크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겠다 밝혔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