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1 10:10:00
기사수정



실버게이트은행(Silvergate Bank)의 모기업인 Silvergate Capital가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 한 문서에 따르면 5천만 달러(약 556억원) 규모의 IPO(initial public offering, 주식상장)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은행은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SI”라는 심볼(티커) 아래 자사주를 상장하도록 신청했습니다.

실버게이트 은행은 돈세탁이나 규제 불확실성을 두려워 하는 주류 기관들에게 외면받는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거래소에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SEC에 제출한 문서에 따르면… (‘혁신 기업을 위한 은행 플랫폼’이라는 제목의 기업공개 안내서)

실버게이트 은행은 최근 Paxos , Gemini , Kraken 과 같은 대형 고객을 끌어들이면서 은행의 규모가 커졌다고 전합니다. 2014년 첫 암호화폐 거래는 “Digital Current Group”으로 약 17억 달러를 창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약 483 개의 기존 및 새로운 암호화폐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145명의 잠재 고객이 있다고 명시합니다.

“2018년 9월 30일 기준, 약 17억 달러(88.2 %)의 수익 창출이 발생했고 이는 무이자 예금 계정입니다. […] 실질적으로 이러한 모든 비 이자성 계정은 암호화폐 업계 고객의 예금입니다.

실버게이트 은행은 전통적인 대출 기관에서 암호화폐 업을 위한 비이자 예금을 제공하는 쪽으로 옮겨갔습니다. 금융 기관은 암호화폐 뱅킹 서비스 시장이 300억 ~ 400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17년 실버게이트는 독점 암호화폐 솔루션인 Silvergate Exchange Network(SEN)를 출시했습니다. SilverGate Exchange Network (SEN)는 암호화폐 교환 서비스를 365일 연중 무휴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