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09:10:01
기사수정



비록 CSW가 이번 해시 전쟁에서 현금을 태우고 있지만, 크레이그 라이트(Craig Wright)와 엔체인(nChain)은 비트코인 캐시 SV에 대한 대계획을 세우고 있다.

 

CSW는 4 개의 조작 코드를 다시 활성화하고 블록 크기 제한(32MB~132MB 블록 크기가 일시적임) 코드를 제거하고 플랫폼이 스마트 컨트랙트 준비 상태에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최근 Craig Wright는 언급했습니다.

<iframe width="728" height="90" frameborder="0" marginwidth="0" marginheight="0" vspace="0" hspace="0" allowtransparency="true" scrolling="no" allowfullscreen="true" id="aswift_1" name="aswift_1" style="box-sizing: border-box; max-width: 100%; left: 0px; position: absolute; top: 0px; border-width: 0px; border-style: initial; width: 728px; height: 90px;"></iframe>

그 중에서도 Craig는 규모가 커지기 때문에 블록체인(chainchain)이 기업용으로 개방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하면서 전체 네트워크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무수한 수의 트랜잭션이 전송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새로운 확장 가능하고 전문적인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의도는 기업이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그들의 목표는 주류 미디어가 암시하는 것과 같은 어떤 형태의 무정부 상태를 만들거나 조장하는 것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무정부 상태를 조장하고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익명의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우리는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시장을 개방하고, 무역을 허용하는 기술을 개발해 왔습니다. “

“우리는 앞으로 Bitcoin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인지하지 못 한 채 사람들이 사용하도록  하는 Bitcoin 시스템 개발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이데올로기와 종교적 관점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단순한 효율성과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좋은 시스템이 무엇인지를 반영하는 목적을 입증하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

크레이그는 수십억 명이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 조차 모르고 사용하는 세상을 계획합니다.

지금까지 Bitcoin Cash SV는 실제 가치가 있는 100 가지 이상의 다양한 발명품을 문서화했습니다. nChain 설립자가 말한 발명에 대한 모든 개념은 전세계적인 수용 및 사용을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날 실제 가치를 지닌 수 백 가지의 발명품을 문서화했습니다. 이것들은 SV에서 Bitcoin 프로토콜을 확장하고자 하는 개발자에게 제공 할 사업의 개념 및 씨앗입니다. 국가나 그 라인을 따르는 모든 것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기술 데이터 배관과 같은 단순하고 지루한 사용을 위한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9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