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7 09:10:01
기사수정



거래소는 여전히 가격이 급락하면서 새로운 BCH 체인에 대한 거래를 재개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가 나오기 전에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코인베이스는 11월 15일 이후 두 신흥 체인을 모두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낸스와 크라켄을 포함한 다른 많은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새로운 체인을 추진하는동안, 코인베이스는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투자 자금은 여전히 잠겨 있습니다.

이 결정은 변동이 심한 가격 변동과 네트워크 불확실성으로부터 투자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으로 이루어진 반면, 전반적인 상황은 비트코인캐시(현재 대부분의 주요 거래소의 BCHABC 체인)가 거의 40% 하락하면서 사용자들을 혼란스럽고 화나게 했습니다.


<iframe width="728" height="90" frameborder="0" marginwidth="0" marginheight="0" vspace="0" hspace="0" allowtransparency="true" scrolling="no" allowfullscreen="true" id="aswift_1" name="aswift_1" style="box-sizing: border-box; max-width: 100%; left: 0px; position: absolute; top: 0px; border-width: 0px; border-style: initial; width: 728px; height: 90px;"></iframe>

코인베이스 레딧을 빠르게 둘러보면 코인베이스 팀과의 의사 소통 부족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는 여러 스레드를 볼 수 있으며, 지금까지는 상황에 대해 제어 할 수 없다는 트윗 하나만 올라와있습니다.

한 레딧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BCH를 코인베이스에 둔 것을 후회합니다. 앞으로 어떤 암호화폐도 코인베이스에 두지 않을 것입니다. 꼭 거래해야 한다면 이제부터는 바이낸스에 보관할것입니다.”

디지털 화폐 분야의 선두 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이 거래소는 그들의 포트폴리오의 출혈로 투자가들을 며칠 동안 곤경에 빠뜨렸습니다. 두 번째 체인의 상장은 의심의 여지없이 위험한 거래이지만, 거래를 완전히 재개하지 못하면 BSV가 0이 될 때보다 비용 투자자가 훨씬 더 많이 투자하게 됩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8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