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1 09:10:03
기사수정



미국 최초의 암호화폐 헤지펀드 중 하나인 판테라 캐피탈의 댄 모어헤드 대표는 BN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과 그 사용 사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에 의해 해결될 수 있는 금융 시스템에 널리 퍼져 있는 현재의 문제들을 말했습니다.

모어헤드는 왜 암호화폐 산업이 여전히 주목을 받을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말하면서 시작했습니다. 그는 파괴적인 기술은 살인자로 분류되고 “비토코인은 연쇄 살인범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최고 경영자는 현재 암호화폐가 “매우 좋은” 것은 아니지만, 국가간 통화 이동에는 아주 좋다고 말하며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특히 통화나 자본 통제 감가상각이 매우 인기 있는 나라에 살고 있다면, 부를 저장하는 것은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어떤 것을 매우 잘합니다. 이제, 앞으로 수십 년 안에, 커피 한 잔을 사는 것과 같은 일에 착수할 것이고, 지금은 국경을 넘는 돈 이동에 매우 능합니다.


모어헤드는 계속해서 비트코인의 주요 사용 사례는 그들의 가족에게 돈을 보내고 싶어하는 다른 나라에서 일하는 이민자들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으로 무료”이며 일반적인 송금 수수료와는 반대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비트코인과 다른 디지털 화폐들이 해결할 현 금융 시스템의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이 CEO는 아주 느리다고 주장하며 한 장소에서 다른 곳으로 돈을 보내는 것에는 큰 마찰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금 가방을 들고 그곳으로 날아가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을 사용하면 몇 초 안에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모어헤드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매우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결제 레일 주위로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인터넷은 상업, 통신 등 우리 삶의 거의 모든 것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은행도 만지지 않았고 송금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비트코인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6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