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SNS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SNS 서포터즈 1기는 후오비 코리아의 다양한 활동 소식 및 이벤트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 뿐 아니라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정보 제공,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개선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총 3개월이며 블로그 및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사람, 센스 있는 글쓰기 실력과 이미지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사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텔레그램 운영자 혹은 참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SNS 서포터즈에겐 업계 최고 수준의 활동비와 서포터즈 수료증이 발급된다. 활동 우수자들에게는 후오비 코리아 행사 참여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입사 지원 시 우대한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접수 마감은 12월 9일이다.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할 SNS 서포터즈가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 이야기를 널리 전파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활동비 및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등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원화(KRW) 마켓 오픈을 기념해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5주 차부터 12월 4주 차까지 본인 인증한 이용자는 인증(레벨2) 완료 시점에 따라 페어(USDT/BTC/ETH/HT) 및 원화 마켓의 무료 거래 수수료 혜택을 2019년 2~6월 말까지 차등 적용 받는다. 원화(KRW) 마켓의 오픈 시점은 12월 3주 차 전후를 기점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페어 마켓의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원화 마켓 상장 전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