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3 13:00:04
기사수정



말레이시아, 2019년 1Q 암호화폐 규정 수립... 투자 채널 다양화 목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정부가 오는 2019년 1분기에 암호화폐 및 ICO 규정을 수립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미디어는 림관엥(Lim Guan Eng) 말레이시아 재무장관을 인용 "말레이시아 증권거래위원회(SC)는 이를 통해 새로운 자금 조달채널을 구축하고 투자 자산의 다양화를 목표로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말레이시아 재무장관은 현지 국회에서 "암호화폐 도입 여부를 결종하는 최종 결정권자는 말레이시아 네가라 은행(Bank Negara Malaysia, 말레이시아 중앙은행)"이라고 밝힌 바 있다.


톰 리 "BTC, 현재 '건강한' 베어마켓... 트랜잭션 규모, 페이팔의 2배"

월스트리트 투자·리서치 업체 펀드스트랫 글로벌(Fundstrat Global)의 창업자 겸 수석 애널리스트 토마스 리(Thomas Lee)가 28일(현지 시간) 싱가포트 블록쇼 아시아 2018 컨퍼런스에서 "비트코인은 일시적인 열풍으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며 "현재의 베어마켓은 투자의 재분배 과정을 내포한 '건강한' 베어마켓"이라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 비트코인의 트랜잭션 규모는 약 13억 달러로 비자(89억 달러)에는 못 미치지만, 페이팔(6억 달러)의 약 2배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7.89% 오른 4,008.6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LabCFTC, 스마트컨트랙트 입문서 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미국 선물거래위원회(CFTC) 산하 금융 전문 연구소 LabCFTC가 스마트컨트랙트 입문서를 발간했다. 이는 해당 연구소가 두번째로 발간한 핀테크 교육용 출판물이다. 앞서, 해당 연구소는 2017년 10월 암호화폐 입문서를 발간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4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