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0 15:30:01
기사수정

EOS 블록체인은 초당 3000건 이상의 거래 처리 능력을 자랑합니다[TPS].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거래 기록과 차단을 파괴하는 뉴스에 등장했다. EOS 뒤에 있는 회사는 항상 확장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EOS 블록체인의 거래 용량은 EOS 네트워크 모니터에 표시된 TPS에 비해 250 TPS에 훨씬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OS: 건축학의, 성능 및 경제 분석이라는 제목의 연구는 “EOS를 둘러싼 모든 추측적 주장을 검증하고 시스템 설계와 능력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거래 처리량은 서로 다른 수준의 네트워크 대기 시간, 패킷 손실, 거래 크기, 클라이언트 및 블록 생산자 수, 클라이언트당 거래 수를 비교하여 분석했습니다.


 

가짜 TPS를 자랑하는 EOS 네트워크

연구는 EOS 블록체인의 TPS를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TPS와 비교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거래 크기가 증가하면 거래 처리량이 감소합니다. “이는 마케팅 문서에 소개된 높은 수준의 거래 처리량이 실제 네트워크 조건이 아닌 이상적인 네트워크 조건에서 달성되었다는 예측으로 이어집니다.또한 EOS는 처리할 거래를 선택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사전 결정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네트워크가 거래 처리량을 극대화하기 위해보다 작고 / 또는 더 쉬운 거래를 선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블록체인이 거래 처리량을 최대화할 거래를 선택적으로 선택하여 네트워크 정체를 무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는 블록체인에서의 분리 된 거래와 실패한 거래가 함께 쌓여 거래 처리량을 높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논문은 또한 네트워크에서 발견된 TLSO 취약성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거래는 다른 체인에서 재생되는 것을 방지하고 포크에서 거래가 발생하고 있음을 다른 사용자에게 알리기 위해 해당 블록 헤더 해시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는 거래 처리에 추가 유효성 검증이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블록 생산자는 악의적인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EOS 네트워크는 블록 생산자의 행동을 계산적으로 또는 알고리즘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는 프로토콜이 악성 블록 생산자들을 다루기 위해 사회적 구조에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거래에 대한 이차 검증이 없으면 암호화폐 시장의 기존 비효율성과 함께 비효율성이 가중됩니다.

EOS 네트워크는 암호화폐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인 거래 속도에 대해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5번째로 큰 암호화폐인 EOS는 이미 암호화폐 세계에서 스타덤에 올랐지만 이번 연구는 거짓 사실에 근거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연구의 폭로는 잠재적으로 암호화폐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6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