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8 10:20:01
기사수정

모리셔스, 런던, 2018년 11월 6일 MHBSE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MINDEX 홀딩스(MINDEX), GMEX Group Limited(GMEX) 및 Hybrid Stock Exchange Corporation Limited(HYBSE)간의 합작 회사이며 모리셔스에 본사를 둔 혁신적인 블록체인 거래소 플랫폼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MINDEX는 GMEX가 지원하는 모리셔스에서 거래 될 다양한 자산 클래스를 용이하게 하는 완전한 거래소, 사후 거래 및 물리적 인프라, 거래 및 사후 거래 운영자를 위한 디지털 비즈니스 및 기술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인 HYBSE와 파트너십을 맺을 것입니다.

DIM-Ecosystem의 일부인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HYBSE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는 블록체인 솔루션과 기술을 전통적인 금융산업과 통합하여 자산을 블록체인으로 디지털화하는 완전하고 통제된 에코시스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기관 투자자들이 ETF 및 기타 암호화폐 장치에 처음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디지털 토큰 형식의 거래에는 다음 자산 클래스가 용이합니다.

· 암호화폐 공유
· 암호화폐된 통화
· 상품
· 지수
· 외환
· ETC(Exchange-Traded Commodities)
· ETF(Exchange-Trade Funds)
· CETF(Crypto Exchange Traded Funds)

중소기업은 HYBSE 국제 마켓 플레이스를 사용하여 IBO(Initial Blockshare Offering)를 시작하여 자본을 찾을 수 있습니다.

HYBSE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에 등록 된 사업체로부터 암호화폐 된 주식 및 기타 암호화폐 된 기기(블록 쉐어 등)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있는 시간 제한 상품입니다. 이것은 unbanked(전세계 17 억 명 이상)가 주식 상장 및 거래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양 당사자는 모리셔스에 HYBSE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를 설립하는 것을 선택했으며, 최근 금융 규제 기관인 금융 서비스 위원회와 디지털 자산 및 디지털 자산을 위한 새로운 라이센스 활동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의 보관 모리셔스의 규제당국도 디지털 자산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MINDEX 그룹의 회장 겸 대표인 하이랜더 미스라(Hirander Misr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HYBSE가 광대 한 영역 지식, 토큰화할 유가 증권 및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거래소 기술 및 MINDEX를 지원할 이 흥미로운 합작 투자 회사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GMEX는 확장 가능한 기관 급 디지털 거래 플랫폼과 비즈니스 및 운영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것입니다.”

그는 이어 “모리셔스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새로운 규제 프레임워크를 환영하며, 새로운 체제 하에서 설립된 첫 번째 벤처로서 시장 개발의 선두에 서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모리셔스가 강력한 지배구조와 규제로 뒷받침되는 이 역동적인 공간에서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HYBSE(Hybrid Stock Exchange Corporation Limited)의 다니엘 리우(Daniel Liu)는 “세 회사 사이의 새로운 벤처 사업은 암호화폐 영역뿐만 아니라 전세계 자본시장 전체를 위한 흥미로운 새로운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가 이전의 미지의 길을 개척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때, 이것은 불가피하게 모든 금융 시스템의 진화를 조금 앞으로 이동시킬 이상적인 전망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현재의 세계 시장을 교란시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분산되고 진정으로 자유로운 시장 실체를 포함하는 새로운 사고 방식을 지지하기 위해서 이 진화 단계의 힘에 대한 의식적인 믿음을 유지해야 합니다.”

HYBSE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라이센스에 적용되며 운영은 규제 승인을 받아 2019년 1분기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