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2 10:20:00
기사수정

Nano S는 IOTA에 대한 지원을 발표했으며 이전에는 결코 볼 수 없었던 규모로 성장할 것입니다.

David Sønstebø 후 IOTA 재단의 공동 의장 겸 공동 창립자는 “IOTA는 이전에 결코 볼 수 없었던 규모의 채택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12 번째로 큰 암호화폐가 Ledger Nano S와의 통합을 발표했습니다.

IOTA는 Ledger 하드웨어 지갑과 통합됩니다.

원장 하드웨어 Wallet은 마침내 12 번째로 큰 암호 화 IOTA에 대한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 트위터에 대한 공식 발표에 따르면,

<iframe width="728" height="90" frameborder="0" marginwidth="0" marginheight="0" vspace="0" hspace="0" allowtransparency="true" scrolling="no" allowfullscreen="true" id="aswift_1" name="aswift_1" style="box-sizing: border-box; max-width: 100%; left: 0px; position: absolute; top: 0px; width: 728px; height: 90px;"></iframe>

 

 

IOTA 토큰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Ledger Nano S는 사용자가 “최고의 보안 칩”에서 IOTA 토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개인 키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지갑은 아이오타 트리니티 지갑과 로미오 월렛과 통합되어 사용자의 시드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부터 격리되어 추가적인 보안 계층을 제공할 것입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암호 해독을 저장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IOTA에서, 우리는 가장 안전하고 사용 가능한 독립 실행형 암호 지갑을 제공하는 것을 약속했습니다. 트리니티 지갑은 그 약속을 이행하는 과정에 있으며, 오늘 우리는 여행의 다음 단계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Ledger는 보안과 신뢰성으로 강력한 명성을 얻었고, 이것은 그것을 트리니티와의 통합을 위한 자연스러운 선택으로 만들었다. 우리는 우리의 지역사회, IOTA 개발자, 그리고 레저 팀이 이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어떻게 협력했는지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Sønstebø는 IOTA를 위해 매우 강력한 시나리오를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기업들을 위한 파트너십 구조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IOTA를 사용하는 기업들을 위한 ‘길잡이’라고 생각합니다… 퍼즐의 마지막 조각이 제 자리를 잡으면, 아이오타는 우리 역사상 한번도 본 적이 없는 규모의 채택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는 프로젝트가 국제적으로 확장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4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