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제스트는 코즈 토큰 홀더를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인제스트의 '슈퍼홀더 에어드랍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 내 코즈 보유량을 기준으로 프리미엄 홀더(Premium Holder/5,000개 이상 ~ 10,000개 미만)와 엑셀런트 홀더(Excellent Holder/10,000개 이상 ~ 30,000개 미만), 슈퍼 홀더(Super Holder/30,000개 이상)가 선정되며,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에어드랍 수량에서 추가로 에어드랍 진행하는 행사이다.
프리미엄 홀더에게는 기존 에어드랍 수량의 5%를 추가로 지급하며, 엑셀런트 홀더에게는 기존 에어드랍 수량의 10%를, 슈퍼 홀더에게는 기존 에어드랍 수량의 15%를 추가로 지급한다.
코인제스트 거래 활성화와 코즈의 가격 안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17일(토) 자정(KST)부터 11월 30일(금) 23시(KST)까지 진행되며, 지급되는 암호화폐의 종류는 매일 코즈 홀더들에게 에어드랍 되는 암호화폐와 동일한 암호화폐로 제공된다. (BTC, ETH 등 거래소 상황에 따라 변동됨)
제스트씨앤티㈜ 전종희 대표는 “지난 10월 코인제스트의 첫 밋업을 통해 미래 전략을 발표한 바 있으며, 그 중 하나로 코즈 토큰 장기 홀더를 위한 에어드랍 지속 추진을 약속한 바 있다.”며 “뿐만 아니라, 코즈 토큰의 유통성, 투명성, 가격안정성 확보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들과의 협업을 통해 추가적인 교차상장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상계좌 발급 서비스 도입, 증권형 거래소 및 선물거래소 상장, 스테이블 코인 발행 등 다양한 정책들을 현실화시켜 중장기적인 코즈 토큰의 가치 상승과 코인제스트 고객의 이익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글로벌 투자자들과 함께 코인은행을 설립해 암호화폐 투자 및 대행하고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투자관리 서비스 제공함과 동시에, 암호화폐와 현금 상호 교환 서비스, 스테이블코인 발행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글로벌 투자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계획을 순차적으로 실현해 나가고 있다고 밝힌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