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록배틀 Top5, 데이탐:렌드체인,그래비티:김치파워드,모파스:찬스체인,모아:씰,엑스맥스:로열티그룹으로 결정. 오는 16일 용산에서 결전
  • 기사등록 2018-11-13 10:32:31
기사수정




블록배틀 Top5, 데이탐:렌드체인,그래비티:김치파워드,모파스:찬스체인,모아:씰,엑스맥스:로열티그룹으로 결정 오는 16일 용산에서 결전


블록배틀 Top5에 데이탐:렌드체인,그래비티:김치파워드,모파스:찬스체인,모아:씰,엑스맥스:로열티그룹으로 결정됐다. 오는 16일 용산에서 결전을 치룬다.


블록체인 서바이벌 오디션 TV 프로그램 ‘블록배틀’ 5회 방송이 아시아경제TV를 통해 16일 밤 8시30분에 방영된다. 16일 방송에서는 생방송 무대를 통해 최종 우승팀이 결정된다.


지난 4회 방송에서는 두 번째 배틀라운드인 ‘1:1 백서깨기’를 통해 최종 톱5가 결정됐다. 1:1 백서깨기는 양 팀 최대 3명의 토론자가 참여해 공방을 벌이는 배틀이다. 각 팀은 3회의 공격권과 공격에 대한 방어권 3회를 가지며, 첫 번째 배틀라운드 때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선공&후공을 결정했다. 평가는 첫 번째 배틀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최고점·최하점을 제외한 5인의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점수를 산정했다.


1:1 대진은 추첨을 통해 ▲데이탐:렌드체인▲그래비티:김치파워드▲모파스:찬스체인▲모아:씰▲엑스맥스:로열티그룹으로 결정됐다.


전하진 한국블록체인협회 자율규제 위원장은 “내용은 확인할 길이 없어 모르겠다. 질문 공방만을 두고 평가했다”며 백서가 유사한 점은 평가에서 배제했다.


황라열 힐스톤 파트너스 대표는 “이정도의 유사성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프로젝트의)토큰이코노미가 정상적인 방법으로 나온 것이 아니기에(아니라 생각하기에) 작지 않은 문제다‘ 라고 말하며 평가에 반영했다.


첫 번째 배틀라운드와 두 번째 배틀라운드를 최종 합산한 결과, 씰·찬스체인·그래비티·엑스마스·김치파워드가 톱5에 올랐다.


다섯 팀은 16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진행되는 생방송무대에 올라 마지막 대결을 펼친다. 최종 우승자는 심사위원 투표 뿐만 아니라 현장 투표, ARS 및 온라인 시청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44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