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5 13:46:44
기사수정




러시아, 영국에 이어 한국 거래소에 IEO를 진행중인 센터코인의 관계자에 따르면 추가적인 한국의 몇몇 거래소와 상장을 협의중에 있으며 거래소 코인을 에어드랍 한다고 전했다. 


그에 따르면 센터코인은 현재 스탁익스체인지와 트레이드사토시에서 활발하게 진행중에 있으며 한국의 코인거래소에는 11월중 첫 상장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특히 추가 상장이 예정되 있는 거래소는 10여개국에 서비스를 지향하는 글로벌회사로써 센터코인과의 협업을 통해 센터코인 보유자에게 거래소코인을 에어드랍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한, 코인지급시기와 보유자에 대한 에어드랍 비율은 조정중에 있으며 곧 발표될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에게는 센터코인의 투자가치 외에 추가적인 코인자산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외환마진거래투자는 우리나라 투자자들에게 다소 생소하지만 글로벌 금융시장에서는 가장 큰 규모이며 미국, 유럽의 투자자에게 익숙한 금융투자상품이다. 


센터코인은 거대한 외환마진거래시장에서 원활하고 신속한 입출금을 위해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한 결제시스템이라고 말했다. 기존의 은행간 거래가 많은 수수료와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코인이며 게임과 쇼핑결제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기존 ICO방식이 아닌 메인넷까지 완료되어 성공적으로 각국의 거래소 심사를 통과하여 상장키는 IEO방식을 통해 시장으로부터 가치를 평가받고 있으며 아시아시장 확대를 위해 한국의 거래소와 계약을 비롯하여 에어드랍까지 진행함으로써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8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