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18:00:01
기사수정



英 의원, 암호화폐 거래소 정책 자문직 4일만에 사임

암호화폐 전문 매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Bitcoinexchangeguide)에 따르면 지난 25일 영국 스테판 하몬드(Stephen Hammond) 의원이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아이언엑스(IronX) 정책 자문직 영입 4일 만에 사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에 따르면 하몬드 의원은 근무 일수 만큼 아이알엑스(IRX) 코인으로 임금을 지급받는다. 한편 앞서 현지 미디어는 아이언엑스 거래소가 하몬드 의원을 암호화폐 거래 정책 자문직으로 영입하고 정부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美 AMD, 3Q 재무보고서 발표...채굴기 GPU 매출↓

암호화폐 미디어 BTC매니저(btcmanager)에 따르면, 미국 반도체 회사 AMD가 최근 2018년도 3분기 재무보고서를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AMD의 3분기 매출은 16억 5,000만 달러(약 1조 8,850억 원)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3분기 매출인 15억 8,000만 달러에 비해서는 4% 증가한 것이나, 전분기(17억 6,000만 달러) 보다는 약 6% 감소한 수치다. 이와 관련해 AMD 최고경영자 리사 수(Lisa Su)는 “3분기 채굴기 GPU 매출 감소 등 요인으로 실적이 다소 저조했다”면서도 “같은 기간 클라이언트 및 서버 CPU의 매출은 비교적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코인베이스, 15명 해고설…IPO 사전 준비 작업 일환

야후 파이낸스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이번 주에만 15명의 직원을 해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코인베이스 측은 해고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구체적인 해고 직원 수를 공개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코인베이스가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사전 준비 작업에 들어간 게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앞서 26일 코인베이스는 5억달러 규모의 IPO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6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