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록체인 TTC프로토콜, 테스트넷·모바일 월렛 공개... "올해 4분기 중 정식 메인넷 런칭할 것" - 블록체인 TTC프로토콜, 테스트넷·모바일 월렛 공개... "올해 4분기 중 정식 …
  • 기사등록 2018-09-28 17:4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반 소셜 네트워킹 프로토콜인 TTC프로토콜(대표 정현우)이 테스트넷 메라피를 공개했다고 28일 전했다.

탈중앙화된 인센티브 기반 소셜 네트워크 프로토콜로 알려져 있는 TTC 프로토콜은 모바일 및 온라인 서비스에 간편하게 연동을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에 파트너 플랫폼 내 모든 참여자들에게 기여도에 따라 TTC 토큰을 부여한다.


TTC 프로토콜 생태계 내에는 2300만 이상의 사용자가 이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모바일 월렛 TTC커넥트로 하여금 누구나 쉽게 블록 생성 대표자에 대한 투표 진행도 가능하다.


모바일 월렛 앱 TTC커넥트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TC프로토콜은 메라피 테스트넷의 보안 취약점을 진단 및 개선해 올해 4분기 중 정식 메인넷인 '리기 (Rigi)'를 런칭할 예정이다.

TTC프로토콜의 정현우 대표는 “메라피 테스트넷과 TTC커넥트의 공개로 백서로만 존재하던 많은 개념들을 사람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자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실생활에 점차 자리잡게 되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6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