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영상 인터뷰] Bit-Z 거래소 Product Manager 장징 "Bit z는 프로젝트 검수에 까다로워, 글로벌 코인 생태계 만드는데 일조할 것"
  • 기사등록 2019-08-12 13:56:16
기사수정

[편집자 주 : 4차산업혁명의 파고가 전세계적으로 거세게 몰아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지배권을 확보하고, 실용화 서비스를 내놓기 위한 글로벌 기업들의 노력과 각국 정부의 지원이 소리 없는 전쟁처럼 치열합니다. 현재 IBM 푸드 트러스트 외에도 많은 기업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선 삼성SDS와 SK, KT 등이 대표적입니다. 해외에선 스위스 앰브로서스, 중국 징둥닷컴, 알리바바 등이 적극 나서는 중입니다. 이에 본지에서는 한국을 방문하는 블록체인 해외 스타트업이 바라보는 블록체인에 대한 관점과 어떤 비즈니스에 활용이 가능한지 인터뷰를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위에 보이는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Bit z 거래소의 Product Director 장징(zhang jing) 블록타임스티비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동호로에 있는 한국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코인인과 Bit Z 주최하에 '글로벌 생태 동맹'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Bit Z 거래소 한국 전략 레이아웃 발표회가 열렸다.


Bit-Z Group CEO ChangShun이 한국 마켓의 주요 전략을 발표하고, 각 자본 당사자, 프로젝트 당사자 및 미디어가 행사 취재 및 연설 시간을 가졌다.


발표회는 총 11 건의 기조 연설, 3건의 원탁 토론으로 이뤄졌다.


업계의 유명한 게스트,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함께한 가운데, 행사는 성황리에 종료됐다.


자세한 내용은 Product Director와의 인터뷰 동영상에서 확인가능하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4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