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니오, 원터치 에어드랍 클렛(CLET) 정식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출시된 후 한 달 동안 클렛을 통해 15개 이상의 에어드랍 진행..
  • 기사등록 2018-09-20 19:00:01
기사수정

유니오, 원터치 에어드랍 클렛(CLET) 정식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출시된 후 한 달 동안 클렛을 통해 15개 이상의 에어드랍 진행..


-9월 정식 버전에는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되고,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소식 제공..


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UUNIO)는 지난 7월 베타버전을 출시한 원터치 에어드랍 앱(App) 클렛(CLET)의 9월 정식 버전 출시 기념으로 ‘클렛 x 이오스 에어드랍(BIGGEST EOS AIRDRO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렛(CLET)은 그 동안 번거로웠던 에어드랍 참여 방식을 버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자체기능을 구현하며, 출시 1개월 만에 2만 유저를 확보하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었다.


출시된 후, 한 달 동안 클렛을 통해 15개 이상의 프로젝트들이 에어드랍을 진행하였고, 모든 에어드랍을 빠짐 없이 받은 사용자의 경우 한화 기준으로 약 20만원 상당(초기 ICO 가격 기준)의 토큰을 에어드랍으로 받았다.


또한, 9월 정식 버전에서는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되었고, 블록체인 오프라인 행사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소식을 앱 내에서 손쉽게 볼 수 있게 되었다. 10월 중에는 클렛(CLET)을 통해 에어드랍 받은 코인을 출금할 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유니오(UUNIO)는 9월 클렛(CLET) 정식 버전 출시 기념으로 ‘클렛 x 이오스 에어드랍(BIGGEST EOS AIRDROP)'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클렛(CLET)내 추천인 코드 기능을 통해 가장 많은 신규 사용자를 초대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0 EOS를 상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7일(월)을 시작으로 10월 7일(금) 마무리되며, 자세한 이벤트는 CLE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