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Jobchain (JOB) 토큰세일 (IEO), 28일부터 프로비트에서 진행 "누구나 쉽게 효율적 구인구직 가능하게 만들 블록체인 시스템" - Jobchain (JOB) 토큰세일 (IEO), 28일부터 프로비트에서 진행 "누구나 쉽게 효율적…
  • 기사등록 2019-05-27 10:33:19
기사수정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Jobchain (JOB) 토큰세일 (IEO) 을 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Jobchain을 통해 이용자들은 구직활동을 할 수 있다. 


경력관리 부터 급여 일정 설정, 가까이 있고 나에게 효율적인 채용 전문가들을 검색할 수 있다.


Jobchain 앱에는 암호화폐 지갑이 탑재되어 있다. 


사용자는 암호화폐 구매, 판매, 전송 및 보관을 할 수 있다. 


특히 채용공고를 검색하며 취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구직자의 지역, 근무 가능여부, 평점, 급여로 결과를 선별한다. 


모든 프라이버시는 보호된다.


암호화폐로 급여가 제공된다.


급여나 서비스 비용을 암호화폐로 지불, 수령하게 된다. 


특히 소비자들만의 급여 일정을 설정할 수 있게된다.


이 같이 Jobchain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구직 혹은 고용을 할 수 있고, 암호화폐로 월급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고유 토큰인 JOB을 통해서, 누구나 업무 혹은 서비스에 대해 암호화폐로 지불하고, 지불 받을 수 있다.


프로비(PROB)로Jobchain (JOB) 구매시, 구매수량에 30% 해당하는 JOB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USDT, BTC, ETH, XRP, 및 EOS로 Jobchain (JOB) 구매시, 구매수량에 20% 해당하는 JOB를 보너스로 갖게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프로비(PROB)를 보유하면, 프로비트가 실시할 다양한 코인의 에어드랍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obchain (JOB) 토큰을 가장 많이 구매하신 상위 5분에 한정 500,000 JOB 토큰을 지급한다.  


프로비트(www.probit.com)는 글로벌 코인 대 코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잠재력이 크고 유망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선별하여 상장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초당 1,500,000건 이상의 오더를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엔진, 하드웨어 키를 지원하는 탁월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최근 원화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인 프로비트 코리아(www.probit.kr)를 오픈하여, 회원들은 프로비트와 프로비트 코리아를 선호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https://www.probit.com/en-us/ieo/job-round1/0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4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