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거래소) 프로비트 다음주 20일 아졸텍(Azultec) 시작으로, 본격 IEO 주 돌입... 여행 플랫폼 부터 일자리 플랫폼까지 다양한 IEO 서비스 확인 가능 - 프로비트 다음주 20일 아졸텍(Azultec) 시작으로, 본격 IEO 주 돌입... 여행 플랫…
  • 기사등록 2019-05-17 18:09:15
기사수정





프로비트 거래소가 다음주 20일 아졸텍(Azultec)을 시작으로 크고 작은 IEO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24일 있을 리스닝마인드(LMT) IEO는 프로비트 거래소 런치패드 데뷔작으로 한껏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일자리 플랫폼부터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여행 플랫폼까지 다양한 IEO 서비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다음주 부터 다음달 까지 이어질 IEO 프로젝트 관련 정보다.


1. 리스닝마인드 (LMT) (24 May 2019 to 8 Jun 2019, 5월24일~6월8일 )


리스닝마인드(LMT)는 프로비트의 IEO서비스 성공사례에 이어 프로비트 거래소 런치패드의 데뷔작으로 자리매김 하게 될 것이다.


런칭패드는 프로비트 거래소가 제공하는 성공적인 서비스와 경쟁력 있는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찾는 수많은 프로젝트에 대한 펀드레이징 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리스닝마인드는 기업이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고 구매 주기를 앞당길 수 있도록 돕는다. 소비자 활동 관련 매우 상세하고 구체적인 데이터를 제공한다.


역사, 인구통계, 구매이력 등 사용자 중심의 데이터화에 있어 현재의 정보 독점 문제를 없애고 소비자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2. 아졸텍 (AZU) (20 – 22 May 2019, 5월 20일~22일 )


아졸텍(AZU)은 컴퓨팅과 처리 능력 관련 끊임없이 증가하는 요구에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통해 해결책을 제공하는 리버스IEO형태다.


이들의 제품에는 렌더마스터와 아졸텍 큐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두 가지 제품은 재생 에너지로 작동하여 다양한 사용자에게 최고급 렌더링, 클라우드 스토리지, 클라우드 컴퓨팅 및 기타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3. 익스프롤러(EPL) (22 May~ 18 Jun 2019 , 5월 22~6월18일 2019)


익스프롤러 (EPL)코인은 여행 일정 계획을 수립하고 숙박 예약을 확보하며 트래블러피드 플랫폼을 통해 사용된다.


여행 매커니즘을 단순화하고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수준의 편의를 제공할 것이다.


트래블러피드에 리뷰를 남긴 유저들에게 토큰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4. 트렌스레잇미 (TLM) (22 May - 18 Jun 2019, 2019년 5월22일~6월18일)


트렌스레잇미(TLM)는 뉴럴 머신 번역(NMT)에 의해 구동되는 분산된 번역 생태계로, 집단 번역 서비스와 보상 플랫폼을 제공한다.


그들의 서비스는 분산화된 시스템을 통해 최종 사용자를 위한 경쟁력 있는 비용 구조를 확립할 것이며 실시간 번역 요구에 대한 고급 API 메커니즘도 제공할 것이다.



5. 비도 Biido (27 May - 1 Jun 2019, 5월27일~6월1일)


비도(Biido)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여 암호화폐 거래자에게 빠른 트랜잭션 처리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플랫폼 거래는 다른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거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비도는 투자자에게 높은 유동성을 제공한다.



6. 잡체인 Jobchain (28 May - 1 Jun 2019, 2019년 5월28일~6월1일)


일자리 서비스 플랫폼 Jobchain (JOB)은 일자리 서비스와 요구 사항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JOB 토큰을 사용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사용자가 적절한 서비스 공급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우 구체적인 도구와 함께 신속한 지불이 가능하다.


한편 프로비트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초당 1,500,000건 이상의 오더를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엔진, 하드웨어 키를 지원하는 탁월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거래소이다.


프로비트는 또한 사용자가 4 월 30 일에 PROB 스테이킹 기능을 개설하여 사용자가 할인 거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 추가 거래 비용 절감의 10-20 %를 제공하는 추천 프로그램 및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고 런칭을 보류중인 어플리케이션 기능도 소개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5가지 이상의 결제 코인, 다양한 보너스율과 락업 구조 및 여러 차수(round)의 토큰세일을 지원한다. 현재까지 프로비트는 거의 40회의 IEO를 진행했고. 수백만 달러를 모았다. 프로비트는 상장을 통한 자금조달, 국내외 마케팅, 유동성 공급 등을 원하는 암호화폐 스타트업들을 위한 하나의 원스톱 솔루션 플랫폼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