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3 19:0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전문 뉴스 매체들은 블록체인 기술의 지속적인 성장과 도입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존재이다. 그 가운데 비트코인뉴스가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매달 평균 1백만 명 이상의 구독자들이 사이트를 방문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로 부상하고 있다.

블록체인의 이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뉴스 플랫폼들의 영향을 많이 받기 마련인데 비트코인뉴스는 이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 중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트코인뉴스는 앞으로 다가올 암호화폐 관련 이벤트, 캠페인 및 업계 내 최신 개발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제공하여 글로벌 유저들의 암호화폐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키려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이 비트코인뉴스가 업계 전반의 의견과 추세를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하여 그에 독특한 시각을 불어 넣고 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뉴스의 투명성도 다른 언론 매체에 뒤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비트코인뉴스닷컴은 세계 최고가 되겠다는 목표로 플랫폼에 게시될 컨텐츠들이 냉정하고 중립적인 내용을 유지하도록 관리할 계획인 것으로 밝혀졌다. 

비트코인뉴스는 업계에서 시시각각 발표되는 여러 변동 및 새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특화된 기자팀을 꾸리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양한 인재들을 찾고 있다. 선택받은 인재들은 보도가 될 모든 뉴스의 출처를 검토하고 검증 가능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한다.

블록체인 기술이 주목을 받으며 다양한 관련 뉴스 사이트가 나오고 있어 일반인들의 눈을 사로잡기가 쉽지 않은 점을 고려한다면 비트코인뉴스닷컴의 현재 성적은 주목할 만 한 듯하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29&idx=309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1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