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립토네트워크 밋업' 명품 인증 블록체인 시스템 오리진 파운데이션 내한 밋업 7일 경복국역 인근 위쿡라운지서 개최 - '브립토네트워크 밋업' 명품 인증 블록체인 시스템 오리진 파운데이션 내한…
  • 기사등록 2019-04-05 19:08:14
기사수정





오리진 파운데이션 단독 밋업을 블록타임스티비와 샤링크 컨설팅 펌이 런칭한 밋업 브랜드인 '브립토네트워크'가 7일 서울시 종로구 사직동 위쿡라운지에서 개최한다.


행사 시간은 2시부터 5시까지다.


스피커는 오리진 파운데이션의  코우파운더 마이크 체이(Mike Chay,)가 맡는다.


그는 25년동안 연쇄창업가로서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인터넷 마케팅회사, 스마트카드 솔루션 공급회사를 포함해 3개의 성공적인 회사경영을 한 바 있다.


2000년도 보딩 시계 컴퍼니를 세운 그는 20년간의 명품시계시장의 현장에 있어왔다.




브립토네트워크는 국내에서 건전하고 신뢰있는 밋업컬쳐를 만들고자 플랫폼들의 가치와 가능성을 진단하며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밋업 시장을 형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오리진 파운데이션은 세계 첫 럭셔리 제품용 블록체인 인증 시스템이다.


명품 브랜드에서 최종 소비자까지 일련의 과정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 인증과 자산 토큰화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로 인하여 전체적인 공급망이 추적이 되며 기록 또한 남겨진다.


특허 받은 QR코드를 활용하면 자산의 서비스 및 수리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자산을 재판매하고 싶은 경우, 이러한 자산을 토큰화할 수 있다.


이는 세계 첫 럭셔리 자산 토큰화 시스템이다.


명품 아이템 시장 패션, 화장품, 향수, 보석, 핸드백을 포함한 글로벌 명품 아이템 시장은 수년째 상승세를 띄고 있다.


세계 개인 럭셔리 용품 시장의 가치는 2018 년에 2,012 억 달러였으며 2019년에는 323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명품 브랜드들은 디자인, 소재, 수작업, 가격 책정에 공을 들여서 일상적인 물건들을 사회적

지위의 아이템으로 승격시켰다.




명품 산업은 국내 총생산 (GDP)에 크게 영향을 받으며 경기에 따라 변동성이 있다.

미국은 오랜기간 명품 시장의 대부 역할을 하며 2019년 또한 71억 달러 규모의 명품 시장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루이비통은 2018 년에 약 41 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고급

브랜드였다.


신흥국의 새로운 시장이 개척되면서 명품 업계도 성장하고 있다.


명품회사의 한 가지 과제는 브랜드 자산을 유지하고 고객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명품 브랜드들이 더 많은 사업에 진출하면서 명품 브랜드들은 좀 더 세분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명품 아이템 산업은 특히 중동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9년에는 무려 19%의 성장으로 약 100억 달러 규모의 명품 성장세를 보일것으로 예정된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참석자들에게 간단한 점식식사가 제공된다.


또한 당일 질문을 열심히 하는 청중들 5명을 뽑아 40만원상당의 오리진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57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