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8 05:10:01
기사수정

로열 멜버른 공과 대학(RMIT)은 월요일 학생들이 블록체인에 저장된 자격 증명을 얻을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디지털 자격 인증 플랫폼인 Credly와 함께 개발되었다. 새로운 유형의 자격증을 사용하면 학생들은 자신의 기술을 발표하고 블록체인에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다. 그런 다음 LinkedIn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 기술을 공유 할 수 있다.

벨린다 타이난(Belinda Tynan)교육 부총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RMIT는 혁신 주체이며, 우리는 학생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기술의 최신 응용 프로그램을 탐구하고 있다.”

RMIT는 이번 프로젝트를 분산 원장 기술(DLT)의 초기 및 중요한 사용 사례로 보고 있다.

“RMIT는 학생과 고용주 모두 블록체인의 잠재력을 활용하여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기술과 커뮤니케이션의 격차를 해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라고 Tynan은 말했습니다. “우리의 협력은 학생들에게 산업과 관련된 기술과 경험을 경제와 삶의 기회에 더 잘 전달하는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이 자격증은 2월에 우리가 보고한 RMIT의 개발 블록체인 전략 과정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사용할 수있게 될 것이다. 대학은 2018년 8월 말에 디지털 자격증 발급을 시작한다.



2017년 9월, 대학은 신흥 기술의 사회 과학을 연구하는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중심 연구 센터라고 주장하는 RMIT Blockchain Innovation Hub를 출범시켰다. 한편, RMIT는 블록체인이 세계 경제의 핵심 요소로 전환하고 곧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파트너십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Credly의 설립자이자 CEO인 Jonathan Finkelstein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선도적인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을 활용한 개인과 조직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테스트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것이다.”

Credly는 또한 미국 교육 협의회 (ACE), 미국 협회 임원회 (ASAE), Destiny Solutions 및 Lumina Foundation의 파트너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0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