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3 11:00:01
기사수정

작년 암호화폐 시장은 ICO 자금 조달 붐을 일으켰는데, 그 중 일부는 그들을 통해 제기 된 수십억 달러로 인해 헤드 라인을 장식했다. 또한 ICO 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토큰은 이더리움 ERC20 토큰이다.

이 프로젝트 중 일부는 트론 및 이오스와 같은 길을 나서 플랫폼에서 탈퇴하고 독자적인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 그들 중 일부는 점수에 도달하기 전에 급락했고 다른 일부는 사기로 밝혀졌다.

더욱이 ICO의 소문은 규제 기관과 ICO 도입을 위한 스타트업의 선행에 따라 시행되어야하는 시행 규칙으로 인해 주목을 끌었다. 그러나 모든 관심과는 상관없이 지난 몇 달 동안 모금액이 감소 추세를 보였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블룸버그 통신의 연구에 따르면 ICO의 기금 모금은 2018년 8월 최저치로 떨어졌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8월 초창기에는 3억 9700만 달러가 넘는 스타트업이 2018년 1월 정점에 반하여 3억 3천 6백만 달러까지만 모금할 수 있었다고 한다.



올해 상향 조정 된 가장 높은 ICO는 연초에 기록되었다. 2018 년 2월과 3월 스타트업은 각각 3,010백만 달러와 2,783백만 달러를 조성 할 수 있었다.

이더리움의 가격이 사상 최저 수준에 올랐을 때 이것은 주목할 만하다. 대부분의 ICO 프로젝트는 이더리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일부 보고서는 이더리움의 하락세가 주로 ICO 때문이라고 일어난다고 한다.

이 ICO는 막바지에 이른 프로젝트가 실패했거나 하락세 시장으로 인해 손실을 입었기 때문에 제기한 토큰을 판매한 것으로 생각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