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6 15:0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Coinbase)의 광고를 다시 페이스북, 구글 및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매달 수십억명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업체들은 코인베이스에 정당성을 부여한 것으로 보인다. 투자자들은 코인베이스의 광고 허용이 암호화폐 생태계에 희소식이며 비트코인 가격 상승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5월 중순, 구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은 6월부터 암호화폐 및 가상화폐공개(ICO)의 광고를 금지한다고 발표했으며 2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광고는 다시 허용됐다. 코인베이스의 CEO인 브라이언 암스트롱(Brian Armstrong)은 “페이스북은 올해 암호화폐 광고를 전면 금지한 바 있지만 우리 코인베이스는 화이트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금융 시스템을 소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페이스북은 정책을 검토한 뒤 특정 암호화폐 관련 광고는 내보내기로 결정했으며 코인베이스가 첫번째 기업이 되었다. 구글은 정식으로 암호화폐 관련 광고를 허용한다는 발표는 하지 않았지만 코인베이스의 광고는 현재 구글에서도 게재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코인베이스가 각종 소셜사이트에 광고를 허용받았다는 사실은 경쟁 거래소들보다 큰 우위를 점하게 해주며 이는 사업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코인베이스에 놀라운 기회와 잠재력을 불러 온다. 최근 코인베이스는 더 많은 코인을 상장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코인베이스 프로(Coinbase Pro), 코인베이스 커스터디, 코인베이스 인덱스펀드(Coinbase Index Fund) 등의 형태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구글과 페이스북이 몇몇 암호화폐 광고를 허용하기로 결정한 것은 암호화폐에 정당성을 부여할 것이며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암호화폐 생태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