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4 19:00:01
기사수정

월마트는 또 다른 배달 중심의 블록체인 특허를 가지고 있다.

7 월 5 일에 공개 된 신청서에는 “배달 예약 장치 및 방법”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으며, 제안 된 바와 같이 오프라인 구매를 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포장 예약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개요가 나와 있다.

지난 1 년 동안 이 지역에서 미국 특허 출원을 여러 번 제출 거대 소매 업체의 “스마트 배송” 지적 재산권 분야이다. 사실 이 회사는 이 기술을 전달 프로세스의 요소를 자동화 하는 방법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까지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회사의 공개 작업 중 상당 부분이 식품 공급 체인 추적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새로 출시 된 서류에는 월마트(Walmart)는 수령자가 와서 실제로 서명 할 때까지 배달 된 품목을 보호 할 수 있는 배달 라커(사람의 집, 운송 허브 또는 다른 장소에 위치)의 세부 시스템을 자세히 설명 되어있다. 블록체인은 어떤 물품이 사용되고 어떤 물품이 사용 가능한지 추적하기 위해 라커를 연결하는 방법으로 개념화 되어 있다.



“도킹 스테이션의 각 공간에는 각각의 위치에 해당하는 용량 단위가 있다. 용량 단위의 트랜잭션은 원장에서 추적되며 사용 가능한 용량 단위는 도킹 스테이션의 열린 위치를 나타내거나 계약 된 용량 단위를 나타낸다. 그 장소에 로커가 고정되어 있거나 미래의 배달을 위해 그 위치가 예약되어 있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부 구현에서는 도킹 스테이션에서 블록 체인 예약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각 도킹 스테이션은 블록 체인 네트워크 내의 노드일 수 있습니다.”

고안 된 시스템이 어떤 참가자들에게 폐쇄적이기 보다는 어느 정도 공개적으로 접근할 수 있을 것임을 시사하며 “공공 원장”을 자주 언급한다. 파일에 따르면, “이 리더는 로커 도킹 스테이션의 크기에 맞춰 사용 가능한 용량과 예약된 용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월마트가 반드시 이러한 도킹 스테이션의 유일한 운영자가 아닐 것이고, 아마도 Dapp처럼 외부 업체의 참여를 가능하게 하는 것을 의미할 것 같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5G0u0J (암호 coincode)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