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5 05:00:01
기사수정


▲ 코이노미 월렛 "보안 결함 복구 완료, 암호화폐 도난 확인된 바 없어"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트러스트노드(trustnodes)에 따르면, 앞서 한 트위터 이용자가 제기한 '코이노미 월렛 보안결함' 이슈와 관련해 코이노미 월렛 측 대변인이 "해당 보안 결함은 3일 전 이미 복구 완료됐다"고 밝혔다. 또 그는 "해당 결함은 코이노미 월렛의 PC버전에서만 존재했으며, 모바일 버전은 문제가 없다. 또한, 2019년 1월 1일 PC버전 출시 이후 해당 결함에 따른 어떠한 문제도 보고받은 바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Warith Al Maawali'라는 ID를 사용하는 한 트위터 유저는 "암호화폐 월렛 코이노미(Coinomi)가 자체적인 시스템 보안 결함으로 6만~7만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를 도난당했다"며 관련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 애플 공동 창업자 "비트코인, 글로벌 준비통화로 거듭날 것"

애플 공동창업자이자 암호화폐 옹호론자인 스티브 워즈니악(Steve Wozniak)이 지난 26일(현지 시간)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은 글로벌 준비통화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나는 투자자의 입장에서 비트코인에 투자한적은 단 한번도 없다. 단지 비트코인으로 세계 곳곳의 물건을 어떻게 사고 팔 수 있을 지에 대한 실험을 위해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코인 결제를 채택하고 있는 레스토랑을 찾고 있을 뿐"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6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