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8 17:56:17
기사수정

IDCM KOREA, 첫 프리미엄 코인 세일에 “초과” 청약 달성


믿고 거래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IDCM KOREA는 스핀(SPIN)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IDCM KOREA는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스핀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에서, 목표치를 넘는 101.25%의 청약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고 28일 발표했다. 

전 세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프리미엄 코인 세일은 IDCM KOREA가 실시한 첫 프리미엄 코인 세일으로 스핀 프로토콜은 이번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통해 총 4천만개의 스핀 코인을 판매했다. 





IDCM KOREA 관계자는 “모든 참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번 프리미엄 코인 세일은 IDCM KOREA의 첫 코인 세일부터 초과 청약이라는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어서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스핀 프로토콜과 첫 세일을 잘 마친 데 이어 상장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겠다”면서, “앞으로도 엄선된 프로젝트들만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IDCM KOREA는 홍콩에 본사를 둔 IDCM 거래소의 한국 지사로,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조정거래량 기준 20위 권에 올라있다. IDCM KOREA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은 현재 자본시장 내 공모주 청약과 비슷한 구조로, 초과 청약시 기존 ICO의 코인 배정 기준인 선착순 매수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코인 청약 수량, 총 코인 세일물량 대비 청약 경쟁률 등 선진 자본시장 기준에 따라 코인 배정이 정해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5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