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연휴를 앞둔 가운데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은 7일 오후 7시 GS홈쇼핑을 통해 한가위 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고 멋스럽게 연출해 줄 캐주얼 프리미엄 브랜드 ‘마켓 스트리트 뉴욕(이하 MSNY)’의 인기 패턴인 골든 인피니티를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골든 인피니티는 실제 타 홈쇼핑에서의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화제의 패턴으로, 코렐의 혁신적인 기술력인 아이보리 컬러를 바탕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고급스러운 샴페인 골드 컬러를 적용해 재즈 에이지를 풍미했던 아르데코 양식을 세련되게 표현해 상차림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해준다.
또 깔끔한 패턴 디자인은 자연스러운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해 어느 분위기에나 잘 어울리며,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캐주얼한 상차림은 물론 화려한 소품 없이도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 자체만으로도 명절 상차림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시켜줄 수 있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코렐은 추석을 앞두고 △손님 맞이용 디너웨어가 필요한 주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이사를 앞두고 새롭게 그릇을 장만하고 싶은 분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밥공기, 국 공기, 원형 접시, 사각접시, 냉면기, 찬기 등이 포함된 ‘6인조 세트(29 Pcs)’와 ‘10인조 세트(43 Pcs)’ 등으로 구성을 새롭게 했다. 또한 방송 구매 고객 전원 대상 코렐의 새로운 브랜드인 코렐쿡(Corelle Cook)의 ‘티타늄 플라즈마 프라이팬(1개)’ ‘골든 인피니티 머그컵(4개)’ 등을 함께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판매 안내는 GS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코렐 브랜드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는 추석맞이 MSNY 특별 앵콜 방송은 음식 준비부터 손님맞이까지 명절 준비로 바쁠 주부들을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용도의 그릇 세트로 구성돼 추석 명절뿐만 아니라 가족을 위한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 브랜드의 캐주얼 프리미엄 브랜드 ‘마켓 스트리트 뉴욕’은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소재로 독보적인 내구성을 자랑해온 코렐에서 혁신적 기술력의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해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2016년 론칭해 올해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