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1 19:40:01
기사수정

애드저스트, 애드웨이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일본의 대표적인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 애드웨이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애드웨이즈의 어트리뷰션 분석 툴 ‘파티트랙’(PartyTrack) 인수 


(서울, 2019년 2월 25일) - 모바일 측정 및 해킹 예방 업계 리더 애드저스트(Adjust)는 오늘, 일본의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 애드웨이즈(Adways)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애드웨이즈의 어트리뷰션 분석 툴 ‘파티트랙’(PartyTrack) 인수를 포함하며, 업계 리더로서 애드저스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일본에 본사를 둔 애드웨이즈는 한국,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 걸쳐 글로벌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애드웨이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측정 및 해킹 예방 솔루션 등 애드저스트가 보유한 최고 수준의 분석 툴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계속해서 진화하는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애드웨이즈와의 파트너십은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하는 애드저스트의 광범위한 미션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애드저스트는 2019년 1월과 2018년 12월, 사이버 보안 및 AI 스타트업 ‘Unbotify’와 샌프란시스코 소재 멀티 캠페인 매니지먼트 SaaS 제공 업체 ‘Acquired.io.’를 각각 인수한 바 있다. 





애드저스트 일본 지사장 나오키 사사(Naoki Sassa)는 “애드저스트와 애드웨이즈는 광고주의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고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공통된 비전을 갖고 있다”며, “애드웨이즈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이를 장기적인 파트너십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야마다 쇼(Sho Yamada) 애드웨이즈 CEO는 “뛰어난 기술과 고객 서비스로 명성이 높은 애드저스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애드웨이즈와 애드저스트는 양사의 파트너와 고객들에게 원활한 이행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 시장에 지난 2016년 진출한 애드저스트는 단 기간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며 어트리뷰션 서비스 업계 리더로서 입지를 구축했다. 현재 한국은 중국, 일본, 미국과 함께 애드저스트가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국가 중 하나로 꼽힌다.


파티트랙에 대하여

“파티트랙”(PartyTrack)은 모바일 앱 대상 유저 획득 분석 툴이다파티트랙은 단일 SDK와 리포팅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개발자와 광고주가 유저 획득 캠페인과 유저 획득리텐션인앱 인게이지먼트, ROAS  LTV에 대한 효과를 정확하게 추적어트리뷰트측정 및 비교할 수 있도록 한다파티트랙은 Twitter, LINE  Google ad 플랫폼 등 주요 글로벌 광고 플랫폼에서 광고 분석을 가능케 한다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partytrack.it/.

 

애드웨이즈에 대하여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애드웨이즈(Adways)는 선도적인 모바일 마케팅 업체이다애드웨이즈는 아시아 최대 광고 네트워크인 앱드라이버(AppDriver)부터 트래킹 분석 툴 파티트랙까지최고 수준의 사내 광고 테크놀로지를 제공하며 최고의 광고 파트너들이 선호하는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했다현재애드웨이즈에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1,000명 이상의 다국적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광고주와 퍼블리셔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adways.net/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39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