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1 22:00:01
기사수정


[비탈릭 부테린, 콘스탄티노플 'Create2' 보안 리스크 일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15일 이더리움 코어 개발자 전화 회의중 비탈릭 부테린과 다른 핵심 개발자들이 최근 제기된 콘트탄티노플 하드포크에서 출시될 새로운 스마트 컨트렉트 생성 기능인 'Create2'가 보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주장을 일축했다. 해당 미디어에 따르면 Create2는 EIP1014로 지정됐으며, 블록체인에 존재하지 않는 컨트랙트와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능으로 알려져있다.

[日 신경제연맹, FSA에 암호화폐 누진세 제안]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미키타니 히로시 라쿠텐(楽天株式会社) 회장이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신경제연맹에서 일본 금융청(FSA)에게 암호화폐 거래 소득세를 낮춰달라고 요구했다. 이와 관련해 신경제연맹은 FSA에게 종합 세율이 아닌 누진세 방식을 적용하자는 것. 또한 암호화폐 간 거래에 대해서는 세금 면제도 제안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총재 "암호화폐 금지령 해제 안한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게이프(Coingape)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중앙은행 다민 나수티온(Darmin Nasution) 총재가 "정부 당국은 암호화폐 금지령을 해제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15일(현지시간)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인도네시아 은행은 비트코인을 화폐로 정의하는 규제 및 합법화를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앞서 인도네시아 정부는 선물거래소의 최소 보유 자본금을 1조 루피아(약 7,170만 달러)로 규제하는 등 강력한 암호화폐 규제 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리히텐슈타인 우체국, 전국 지점에서 암호화폐 판매 서비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리히텐슈타인 우체국이 스위스 블록체인 금융 결제 업체 Värdex Suisse AG와 파트너십을 통해 전국 우체국 지점에서 암호화폐 판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현지시간) 밝혔다. 해당 서비스 이용자가 법정화폐로 BTC를 구입할 경우, 퍼블릭 키와 프라이빗 키가 생성되는 물리적 지갑을 받게 되는 방식이다. 한편, 우체국은 BTC에 이어 ETH, LTC, BCH, XRP를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1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