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5 02:00:02
기사수정


▲ 비트메인, 3Q 5억 달러 손실 해명 "사실 무근"

세계 최대 채굴장비 업체 비트메인이 최근 제기된 '3분기 5억달러 손실 발생설'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중국 현지 미디어는 "암호화폐 자산 가치 하락 분을 포함시킬 경우, 2018년 3분기 비트메인의 손실액이 5억 달러를 넘어설 것"이라며 '또한 4분기 BCH 하드포크로 인한 자산 감소를 감안할때 비트메인의 상태가 온전하지 못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비트메인 관계자는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사실 무근"이라며 "상장사 정책에 의거해 정확한 정보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라고 답했다. 그는 이어 홍콩 거래소에 제출한 새로운 재무보고서가 공개되면 모두가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외신 "태국 모바일 사용자, 암호화폐 보유 비중 전세계 2위

온라인 경제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magnates)가 글로벌 디지털 리포트 2019를 인용 "태국의 모바일 뱅킹 유저수는 전세계 1위이며, 암호화폐 보유자수는 전세계 두번째다"며 "태국 모마일 유저의 9.9%가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유저수 비중은 각각 남아프리카 공화국 10.7%, 인도네시아 9.5%로 나타났으며, 전세계 평균 수치는 5.5%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0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