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3 10:00:01
기사수정

아랍에미리트 연방의 증권 및 상품 규제 기관은 ICO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포괄적 규제를 채택하고 토큰을 증인으로 인정하는 계획을 승인했다.

이 결정은 다른 나라의 모범 사례를 검토한 후 내려진 것이며, ICO에 대한 입장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올해 초 투자자들은 토큰 판매와 관련된 위험에 대해 경고를 받았다.

 

UAE는 코인 제품 규제, 토큰을 증권으로 인정

술탄 빈 새에드 알루리 회장은 이번 주말 UAE 증권거래소(SCA)가 ICO 규제안을 승인하고 발행된 상품권을 증시로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만수리는 아랍에미리트 경제부 장관이다.



SCA 이사회에서 중요한 결의는 전 세계적으로 적용되는 분야의 모범 사례를 다루는 연구의 검토에 따른다. WAM 통신사가 인용한 바에 따르면 채택된 계획은 전체 메커니즘을 포함하며 디지털 증권과 상품을 규제하는 통합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한다.

그것은 그 나라의 공식 잡지에 그 결정이 발표된 다음 날 시행될 것이다.

최근 증권감독기구의 움직임은 핀테크 산업에 대한 그들의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보여준다.

금감원은 그것이 최상의 국제 표준과 관행에 맞추기 위해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의 증권 분야에서의 금융 활동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많은 계획의 일부라고 말했다.

 

투자자들 자신의 리스크에 대한 규제 기관들, 가격 변동성 경고

UAE 증권 감시단체는 올해 ICOs 를 규제할 계획을 승인했으며, SCA는 투자자들에게 토큰 기반 기금 모금 활동과 다른 크라우드펀딩 계획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청했다.

지난 2월에 발표된 성명서에서, 당국은 그 용어와 특징들이 각 코인 제공에 한정되어 있다고 언급했다. 금감원에 따르면, 사업 자금을 조달하는 자에 의해 취득된 권리에 대해서도 같은 사항이 적용된다.

증권 감시단체는 또 국제무역연합(ICO)이 투기적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국제수역연맹(ICO)의 가격이 매우 불안정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한 금감원은 또 ICO에게 아랍에미리트(UAE)의 해당 법률과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법적, 규제적 조언을 구할 것을 촉구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9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