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케이코인코리아 "제5회 블록체인 산업 월간보고"서 배포...TOP200암호화폐 주간 평균 시총,퍼블릭 체인 및 프로토콜 영역의 상승폭 가장 커
  • 기사등록 2019-02-18 12:53:36
기사수정




오케이코인코리아 "제5회 블록체인 산업 월간보고"서 배포


2019년 1월 암호화폐 시장은 침체기가 이어지고 있다. 비트코인은 몇 달 동안 횡보를 지속하다 이내 하향했고, 전반적인 블록체인 암호화폐 시장 가치도 하락했다. 이번 월간보고서는 가능한 포괄적이고 깊이 있는 산업 발전 상황 분석을 위해 세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두었다.


“투자자 설문 조사” 챕터 에서는 암호화폐를 보유한 147명을 대상으로 투자자의 수익 상황 밑 포지션, 다음 달 및 추후 6개월의 시장 예측, 다음 달 보유 포지션의 변화 계획, 선호하는 분야, 투자 패턴 등 총 14개의 질문을 선정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암호화폐 시장 분석” 챕터에서는 1차시장(사모투자, ICO) 및 2차 시장(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내 유통 거래)의 암호화폐를 구분하여 통계 분석을 수행했다. 또한 암호화폐 시장을 「통화 및 페이먼트」, 「퍼블릭 체인 및 프로토콜」, 「수직 체인 및 프로토콜」, 「수직 산업 응용」으로 분류하였으며, 그 중 「수직 체인 및 프로토콜」, 「수직 산업 응용」은 금융, 콘텐츠판권, 디지털신원증명, 공증, 겜블링, 게임, 소셜미디어, 엔터테인먼트, e커머스, 교육, 여행 등으로 세분화했다.


“주요 업계 동향 점검 및 분석” 챕터에서는 주요 업계 동향을 먼저 살펴보고, 이슈가 미치는 영향력을 기준으로 우선순위를 결정한 후 깊이 있는 분석을 진행했다. 2019년 1월의 업계 주요 키워드는 “블록체인 금융 산업의 전망 및 추세 보고서”, “Bakkt 거래소 대규모 투자 유치완료와 BTC 선물거래 런칭 연기”, “그린(Grin) 메인넷 런칭“이다.


보고서 전문 보기: http://bitly.kr/31QiU


출처: 오케이코인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okcoinkr.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KCoinKR/

트위터: https://twitter.com/Okcoinkr

블로그: https://blog.naver.com/okcoinkr

 

오케이코인코리아 소개

  

OKCOIN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미국연방준비은행알리바바텐센트화웨이, VISA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금융인터넷 업체 출신의 유능한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는 OKCOIN 100여 개 국가의 2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비트코인라이트코인이더리움 등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서비스 초창기부터 OKCOIN은 유명 벤처 투자가 Tim Draper (Paypal 창업자 및 테슬라야후 등에 초기투자)로부터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투자를 유치하였으며한국 최고의 IT 기업 중 하나인 NHN Investment Partners와 함께 2018년 한국 서비스를 런칭하여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6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