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22:14:51
기사수정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는 8일과 9일 양일간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된 ‘2018 멜로디포레스트캠프(이하 멜포캠)’에서 월간 윤종신과 협업하여 선보인 음원 ‘기댈게’ 라이브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월간 윤종신 9월호 ‘기댈게’는 자신의 인생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지지해온 시디즈와 공감할 수 있는 음악으로 대중들과 소통해온 윤종신이 조금 더 앞으로 나아가려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선보인 노래다. 

‘기댈게’는 윤종신이 ‘좋니’ 이후 오랜만에 선보인 서정적인 멜로디와 윤종신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가을 발라드로, 언제나 그 자리에 묵묵히 있어 주는 나의 든든한 사람과 언제나 그 자리에서 나를 지탱해줄 것 같은 고마운 사람을 ‘의자’에 빗대어 노래하고 있다. 시디즈는 이번 ‘기댈게’ 음원을 통해 올 가을 새로운 시작에 서있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이번 멜포캠에서 시디즈는 ‘인생을 바꾸는 의자 그리고 음악이 있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월간 윤종신과의 컬래버레이션 아트웍을 선보이기 위해 갤러리 형태의 부스를 마련했으며, ‘기댈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뮤지엄 체어로 공간을 꾸몄다. 

그 밖에도 시디즈는 월간 윤종신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부스를 방문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기댈게’의 노랫말로 디자인한 에코보틀, 에코백,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 시디즈-월간 윤종신 컬래버 기념 홍보부스


시디즈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대중의 지지를 받고 있는 월간 윤종신과 함께 기댈게 음원을 발표하게 되었고, 이번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됐기를 기대한다며 또 기댈게의 노랫말처럼 고객들에게 변함없이 기댈 수 있는 든든하고 편안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와 월간 윤종신이 컬래버한 음원 ‘기댈게’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팬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시디즈는 이번 멜포캠 공연을 시작으로 월간 윤종신과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6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