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블록체인 앱스토어를 표방하는 ‘컬러 플랫폼(글로벌 기술 대표 최영규)’이 투자자들을 만난다. 컬러 플랫폼은 오는 13일(목) 저녁 7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소재한 잼투고에서 밋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ecentralized App Store: Color Platform - The Apple of Blockchain’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의 프로젝트 설명과 더불어 오는 19일(수)부터 진행되는 TGE(Token Generation Event)에 관련한 다양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 전원에게 컬러 코인을, 이벤트 등 추첨을 통해 컬러 코인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컬러 플랫폼은 그 동안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그리고 EOS와 같은 기존의 블록체인 디앱과 플랫폼들이 가지고 있는 느린 거래 속도와 높은 거래 비용에 따른 사용자 확장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컬러 플랫폼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컬러 스펙트럼(Color Spectrum)' 기술을 활용해 기존 플랫폼에 비해 속도가 월등히 빠른 디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확장에 중심을 두고 블록체인 기반의 디앱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한 것으로, 이중화된 분산 탈중앙화 아키텍쳐를 통해 많은 데이터들의 교환에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다.
컬러 플랫폼은 로또 기반의 보상형 온라인 광고 플랫폼 ‘데일리또’, 레벨업 게임을 접목시킨 ‘승진캐시’ 등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9월 중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출시 예정이다.
컬러 플랫폼 개발 관계자는 “TGE 시작 전 투자자분들에게 컬러 플랫폼의 비전과 구체적인 진행 상황을 알려드리고 싶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자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업계에서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같은 거대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컬러 플랫폼의 백서(White Paper)와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밋업 참여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