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7 10:20:01
기사수정



리플팀은 리플넷(RippleNet)에 합류하는 상업적 기업들을 위한 새로운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리플사의 보유 지분을 통해 XRP로 3억 달러가 투자된 이 보상금은 볼륨 리베이트와 채택 마케팅 인센티브를 통해 처리될 것이다.

이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가장 흥미로운 개념 중 하나는 볼륨 리베이트이다. 볼륨 리베이트는 특정 마감일까지 통합 및 볼륨 마일스톤에 도달한 경우 리플넷 회원에게 라이센스 및 통합 수수료 리베이트를 제공한다. 이 리베이트는 처리량(볼륨)에 따라 통합 수수료의 50~300%와 1차 연도 라이센스 수수료 중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볼륨 리베이트는 XRP 또는 USD로 제공되며 리플 솔루션의 채택 및 사용을 가속화하기 위한 것이다. 리플 팀은 리베이트를 위해 XRP를 받으려는 고객에게 판매 제한이 적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한은 실제로 긍정적인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장 수치가 마구 상승하는 것을 막을 것이기 때문이다.

리플은 일종의 PayPal을 모방한 것으로 리플넷에 대한 네트워크 효과를 가속화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시행하고 있다. 이것은 더 많은 사용자를 플랫폼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추천 방법이다.

리플사는 XRP에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향후 유동성 비용을 낮추기 위해 기관이 지불 흐름에 XRP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추가적인 이점을 기대할 수 있다.

시험 단계에서 이러한 XRP 인센티브의 조기 수신은 리플 자체에 따라 매우 긍정적이었다.

채택 마케팅 인센티브의 경우,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리플 솔루션을 홍보하는 적격 고객의 마케팅 비용과 일치할 것이다. 리플은 고객의 총 비용을 줄이기 위해 맞춤화된 마케팅 콘텐츠, 메시징 프레임워크 및 툴을 사용하여 마케팅 노력을 지원할 것이다. 인센티브는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그것은 XRP 또는 USD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전자의 경우, 건전한 XRP 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유사한 판매 제한이 적용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과거에 다른 지불방법이 제공했던 의뢰 프로그램과 매우 유사하다. Paypal은 초기에는 이것을 통해 잘 알려지게 되었고 그것은 그들의 초기 성장에 큰 기여를 하였다.

그들의 생태계를 활성화시킬 엑셀레이터 프로그램을 고안한 것은 리플만이 아니다. 블록체인 공간에는 더 많은 재능 있는 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트론(TRX)과 이오스(EOS)와 같은 다른 많은 회사들이 있다.

 

출처 : https://cryptomenow.com/ripple-launches-an-accelerator-program-with-300mil-invested-for-commercial-companies-using-ripplenet/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