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0 08:20:01
기사수정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인 후오비는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 앞으로 리플(XRP) 선물이나 파생계약의 발행 가능성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분명 “매우 가까운 미래”에 출시될 예정이다.

지금은 대부분의 암호화폐 거래소가 다양한 종류의 투자자들의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시점이다. 그러므로, 후오비가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고 싶어하는 것은 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후오비 거래소의 조쉬 굿보이(Josh Goodboy) 총책임자가 암호화폐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말한 바에 따르면, 그 회사는 곧 리플(XRP) 선물계약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선물 계약은 무엇인가? 음, 그것들은 기본적으로 거래자들이 미래의 어떤 시점에 특정 가격으로 자산을 매각하고 교환하도록 하는 계약이다.

당연히, 리플 선물계약에서만 멈추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굿보이가 말한 바에 따르면, 회사는 올해 몇 개의 암호화폐 계약을 더 시작할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 분명히, 더 많은 암호화폐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후오비는 지난해 11월 파생상품 시장을 공개한 바 있다. 12월 출시 때,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선물이 오픈되었고 12월 말에 들어서 이오스(EOS) 선물 계약이 추가되었다. 이어 최근에는 라이트코인(LTC)이 추가되었다.

새해 들어, 후오비는 약 10억 달러 상당이 파생상품 마켓을 통해 거래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제도적 참가자들의 계속적 참여를 믿고 제도적 수준의 제품을 계속 만들고 지원하여 자본화 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조쉬 굿보이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9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