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9 07:20:02
기사수정



2019년은 트론(TRX)에게 정말 유익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웨이스 레이팅(Weiss Ratings)은 트론에게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트론의 TRX/USD 쌍이 강세를 보일 가능성이 가장 크다는 것을 인정한다.

We might give a hard time every now and then, but give credit where credit is due: The /USD pair is the most bullish looking chart of any top 10 project right now. The popularity of this project cannot be denied.

432명의 사람들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웨이스 레이팅이 항상 누군가를 칭찬하는 것은 아니다. 확실히 트론(TRX)에겐 아니다. 여러 차례, 저스틴 선의 게시물에 부정적으로 대답한 바 있다. 예를 들어, 작년에 저스틴 선이 이더리움과 이오스의 고장난 플랫폼을 고치고 싶다고 말했을 때, 웨이스 레이팅은 이더리움과 이오스 둘 다 트론 보다 낫다고 대답한 바 있다.

불과 나흘 전만 해도 그 웨이스 레이팅은 전 SEC 임원을 채용한 트론의 결정에 대해 논평했다. 이것은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되었다.

트론은 암호화폐가 사기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전직 SEC 관계자를 고용했다. 그들은 이더리움의 코드를 표절했다는 소식으로 고통 받았었다. 또한, 다른 프로젝트에서 파일 이름을 변경하여 소스 코드를 숨기기도 하였다. 트론의 문제 해결 방법은 돈을 쏟아 붓는 것이다.

하지만, 최근의 행보는 트론이 블록체인 업계를 이끌어 갓 것처럼 보였다. 이에 웨이스 레이팅은 트론을 긍적적으로 표하였다.

트론 플랫폼은 이미 150개의 dapps와 300개의 스마트 계약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개발자들이 블록체인에서 dApps를 구축하도록 유도한 Tron Accelerator 프로그램과 같은 혁신적인 활동의 결과물이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7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