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0 15:26:14
  • 수정 2019-02-10 15:26:46
기사수정

VX Network, VX 첫 한국 밋업 개최


게임과 블록체인의 결합을 통한 고객 가치 창출을 목표로하는 VX Network(대표 Michael. C. Chung)는 2월 11일 코엑스에서 한국 첫 밋업을 진행한다.



VX Network는 한국 최초의 블록체인 게임이자,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트펫(Bitpet)의 개발사로, 그간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는 수차례 밋업을 진행한 바 있으나, 한국 고객을 위한 밋업은 처음으로 개최되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금번 밋업에서는 VX의 사업 소개, 개발 중인 게임 소개, 서비스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기반으로 참석자들과의 질의 응답을 진행 예정이다.


VX가 그간 개발중임을 소개한 바 있는 비트골프(Bitgolf), 히어로오브크립토월드(Hero of Cryptoworld), 크립토마블(Crypto marble) 등의 블록체인 게임은 기존의 블록체인 게임들과 비교할 때 높은 수준의 완성도로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VX의 이광수 이사는 “최초 기획했던 50명의 정원이 밋업 홍보 개시전에 마감되는 바람에 계획을 수정하여 초청인원을 120명으로 증원하였습니다. 한국에서의 첫 번째 밋업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VX밋업 참석은 무료이며,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768
기자프로필
빗썸
블록노드_큐포라(우측)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