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차 ICO 진행 중인 RBG, 2월 11일부터 토큰뱅크에서 간편구매 시작 - 2차 ICO 진행 중인 RBG, 2월 11일부터 토큰뱅크에서 간편구매 시작
  • 기사등록 2019-02-08 18:30:01
기사수정








글로벌 스포츠의 실시간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은 자사의 RBG코인에 대한 2차 ICO의 일환으로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15일까지 5일간 국내 최대 암호화폐 금융 플랫폼 ‘토큰뱅크’에서 간편 구매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랭킹볼(RANKINGBALL)은 이미 토큰뱅크와 RBG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 했다.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7일까지 3주간 국내 1위 모바일 지갑 어플리케이션 ‘시럽월렛’에 입점해 있는 토큰뱅크 플랫폼을 통해 총 5,000명에게 RBG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했다.


랭킹볼(RankingBall Inc)의 Darren Kim CEO는 “지난 1월에 진행했던 글로벌 TOP 거래소인 ‘코인베네’에서 진행한 간편구매가 조기완판 됨으로 랭킹볼(RANKINGBALL)의 서비스와 RBG의 시장 가치를 해외의 많은 분들께 인정받았다. 작년에 진행 했던 1차ICO와 글로벌 TOP 거래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 토큰뱅크에서의 간편구매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 특히 한국의 이용자분들이 쉽게 참여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랭킹볼과 RBG의 가치를 인정해 주시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1일부터 시작하는 RBG의 간편구매는 토큰뱅크 홈페이지(www.tokenbank.co.kr)를 통해서 참여 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9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