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시오스닷컴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시오스닷컴의 비전을 더 널리 알릴 수 있어" - 소시오스닷컴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시오스닷컴의 …
  • 기사등록 2019-02-07 13:30:12
기사수정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팬 투표 플랫폼 소시오스닷컴이 BT 스포츠 인더스트리 어워드의 공식 부문 파트너로 확정됐다.


작년 소시오스닷컴은 프랑스의 챔피언 팀 파리 생제르맹과 이탈리아 세리에 A의 챔피언 유벤투스와 파트너십으로 주목을 받았다. 오는 2분기 소시오스닷컴의 론칭과 파트너 팀의 팬 토큰의 발급이 이뤄진다. 플랫폼의 론칭 전 계약한 스포츠 팀들과의 파트너십 발표가 예정돼 있다.


소시오스닷컴의 최고마케팅책임자 엠마 디스킨(Emma Diskin)은 “BT 스포츠 인더스트리 어워드는 스포츠 산업계의 심장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시오스닷컴의 비전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스포츠 인더스트리 그룹의 이사 알렉스 코울슨(Alex Coulson)은 “스포츠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은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라며 “2020년 특별 시상 부문에 소시오스닷컴의 블록체인 투표 기술을 적용해서 BT 스포츠 어워드의 완벽한 보완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BT 스포츠 인더스트리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상업 스포츠 시상식으로 매년 런던에서 가장 열광적인 밤중 하나로 꼽힌다. 많은 스타들과 1,700명의 관중들과 함께 오는 4월 25일 목요일 개최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7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