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투브이,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 위해 ‘디스테이션’ 설립 - 알투브이,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 위해 ‘디스테이션’ 설립
  • 기사등록 2019-02-07 07:30:01
기사수정





차세대 신뢰 기반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YGGDRASH)를 개발하고 있는 알투브이(대표 서동욱)는 원스톱 블록체인 컨설팅 서비스 디스테이션(D-STATION, 구 인큐베이션센터)을 최근 공식 런칭했다.

 

블록체인계의 AWS’가 되기 위해 블록체인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디지털화하여 초월적인 연결을 하고자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알투브이는 예전 인큐베이션센터라는 명칭을 탈중앙화된 블록체인 서비스를 위한 우주 정거장” (The Space Station for Decentralized Blockchain Services)라는 의미의 디스테이션으로 변경하였으며효과적인 디앱(DApp)과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육성할 예정이다.

 

디스테이션 런칭에 앞서 알투브이는 법률재무개발운영사무공간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1차적으로 국내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1기 얼라이언스가 완성되었으며, 1 25일 디스테이션 프라이빗 밋업을 통해 공식 런칭했다.

 

디스테이션의 얼라이언스 1기인 이킴컨설팅스테이지나인글로스퍼하이콘블루펜레밋펜타베이스펜타베이스 등 총 12개의 업계 리딩 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이번 얼라이언스를 통해 디스테이션을 이용하는 각 고객사들에게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투브이 서동욱 대표는 “디스테이션 내 개발사들이 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런칭 이후에도 계속해서 파트너를 추가할 예정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국외 프로젝트를 위한 파트너십 확장도 예정하고 있다며 국내외적으로 공격적인 MOU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한편알투브이의 프로젝트인 이그드라시(YGGDRASH)는 멀티체인 구현을 위해 고안하고 설계된 새로운 유형의 블록체인 플랫폼이다이더리움과 같은 현재 블록체인의 결함을 해결함과 동시에 동일한 네트워크상의 여러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7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